자전거 및 자전거 용품 최대 50% 할인 행사도 가져
세파스 홈커밍에 방문한 동호인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세파스 제공
이번 행사는 소비자 행사와 딜러 세미나 등의 형태로 개최됐으며, 사전 신청 인원 총 600명여명이 참가했다. 행사 주최 기업인 세파스는 ‘세파스 스토어’를 운영해 자전거 및 자전거 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서 세파스는 프리미엄 자전거 ‘리파인드 6’와 주니어용 로드바이크 ‘리파인드 주니어’ 모델을 선보였다. 또 아동용 ‘에이큐트’와 ‘2023 더 뉴 소버린’까지 신제품 4종을 공개했다. 특히, 윰보비스마와 협업하고 있는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써벨로가 국내 처음으로 ‘솔로이스트’, ‘2023 S5’ 모델을 공개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박태준 세파스 과장이 새로 출시하는 제품 ‘리파인드6’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세파스 제공
한편 행사에는 ‘포커스’(Focus), ‘카스크’(KASK), ‘아미노바이탈’(AminoVital), ‘피렐리’(Pirelli), ‘먹오프’(Muc-off), ‘세파스 자체 브랜드 리파인드’(Re:Fined)가 참여했으며 각 브랜드별 이해를 돕는 다양한 부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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