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에서도 살아남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하려면?

워터파크에서도 살아남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하려면?

입력 2016-07-27 14:36
수정 2016-07-27 14: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워터파크에서도 살아남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하려면?
워터파크에서도 살아남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하려면? 유리카 제공.
#올 여름, 남자친구와 워터파크에 가기로 한 여대생 장모(21)씨. 호기롭게 약속했지만, 막상 갈 날을 앞두니 걱정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장씨는 “남자친구한테 한 번도 민낯을 보여준 적이 없는데 물놀이를 하다 보면 눈썹도 지워지고 화장도 번질 것 같다”고 걱정했다. 장씨는 오늘도 인터넷 검색창에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을 검색했다.

바다나 계곡, 워터파크 등으로 물놀이를 가게 되는 여름에는 워터프루프 등 지속력이 강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인기를 끈다. 물이나 땀에 잘 지워지지 않아 수정 화장을 여러 번 해야하는 불편함이 없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뷰티 브랜드 유리카가 ‘듀얼 립 타투펜’을 출시해 여름에 걸맞는 강한 지속력의 립 제품을 선보인다.

듀얼 립 타투펜은 강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립 타투와 플럼핑 효과를 가진 립 글로즈가 하나의 제품으로 결합된 신개념 립 제품이다. 플럼핑이란 입술의 주름을 즉각적으로 팽창시켜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효과를 말하며 건조하기만 할 수 있는 타투펜의 특징을 보완해 보다 매력있는 입술을 완성시킨다.

또한 입술 건강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듀얼 립 타투펜에는 식물성 성분이 들어 있어 각질 제거와 보습효과를 내기 때문.

사용 방법은 듀얼 립 타투펜을 입술에 넉넉하게 바른 후, 약 10분 후에 떼어내는 간단한 방식으로 이를 통해 장시간 선명한 색상을 연출하는 것이 가능하다. 입술의 볼륨을 부각시키고 싶다면 립 타투펜을 연출한 뒤, 립 글로즈를 덧바르면 광택 나는 섹시한 입술을 만들 수 있다.

한편, 유리카는 최근 아이브로우 타투펜으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는 뷰티 브랜드이며, 최근에는 유리카 듀얼 립 타투펜과 좁쌀 여드릅에 효과적인 천연비누 체리썸 등의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