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초등 중등 신학기 영어공부, 영어원서읽기로 시작하자

초등 중등 신학기 영어공부, 영어원서읽기로 시작하자

김태이 기자
입력 2015-09-01 16:10
업데이트 2015-09-01 16:1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EBS원목달, 3만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성황리에 마무리

무더운 여름이 가고 신학기가 시작되는 요즘, 다시금 영어공부에 대한 열의를 불태우는 학생들이 많을 것이다. 특히 초등영어, 중등영어, 대학입시, 취업준비까지 전연령층에서 ‘영어원서읽기’ 열풍이 불고 있다.

영어원서읽기의 이 같은 인기에는 EBSlang의 영어원서읽기강좌 ‘원목달’의 영향이 컸다. 원목달은 서울대 학생들을 직접 찾아가 인터뷰를 진행하고, 원서 읽기의 중요성과 그 효과에 대한 내용을 강조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에 EBSlang은 신학기를 맞아 새롭게 영어원서읽기를 시작하려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영어원서로 배우는 온라인 영어강의 ‘원서읽기목표달성(이하 원목달)’ 전 과정 구매자들에게 3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 것. 이 이벤트는 지난 8월 12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됐다. 특히 개강을 맞이한 대학생들에게 새로운 각오를 불어넣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원목달은 재미있게 책을 읽으면서 영어공부도 함께 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최근 영화로 상영돼 폭발적인 인기를 불러 모았던 ‘Inside Out(인사이드아웃)’ 영어원서가 9월 중순 출시될 예정이며, 오는 10월에는 지난 겨울 많은 사랑을 받았던 ‘Frozen(겨울왕국)’ 또한 영어원서로 만나볼 수 있다.

EBS 원목달 수강생들은 매일 빠짐없이 동영상 강의를 들을 경우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또한 녹음과제 제출을 완료하면 추가 장학금 혜택까지 주어진다. 자신의 목소리를 직접 녹음하고 듣는 과정에서 실제 실력을 점검하게 되므로 일석이조다.

서울대 학생들의 인터뷰 동영상 확인 및 원목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BSlang홈페이지(www.ebsl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