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김선호 폭로보며 용기”…박군 성추행 주장한 여가수

“김선호 폭로보며 용기”…박군 성추행 주장한 여가수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21-10-23 20:23
업데이트 2021-10-23 20: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박군 측 “법적 분쟁 전 소속사의 음해”

박군 인스타그램, 네이트판
박군 인스타그램, 네이트판
배우 김선호의 낙태종용이 폭로된 커뮤니티에 가수 박군으로부터 가스라이팅을 당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대세배우 K씨의 폭로사건을 보고 용기를 냈다”라며 ‘특수부대 출신 가수 P에게 수년간 가스라이팅을 당했다’라고 주장했다.

P씨로 지목된 트로트 가수 박군(36·본명 박준우)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박군은 특수부대 출신 트로트 가수로, 채널A ‘강철부대’와 SBS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군과 같은 회사 소속이었다는 글쓴이는 “가수 P는 TV에서는 순수하고 성실한 모습들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 주고 있다. 건실한 청년으로 이미지가 포장돼 있지만 그는 자신이 스타가 됐다는 것을 무기 삼아 제게 일방적인 성희롱과 추행을 일삼았던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글쓴이는 “처음엔 제게 선배님이라고 부르며 예의 있게 하더니 점점 노래가 인기를 얻고 그를 알아보는 사람이 많아질 수록 저를 만만하게 보기 시작했다. 엉덩이, 가슴 등 제 신체를 허락 없이 만지면서 ‘전 여자친구는 그냥 가만히 있었는데’라는 말을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힘없는 여자가 특수부대 출신 남자의 성추행을 밀쳐내는 건 불가능에 가까웠다. P는 힘으로 이기지 못하는 걸 마치 제가 허락이라도 한 것마냥 성희롱, 성추행 수위를 전략적으로 높였다”라며 “저에게 자신의 인기를 과시하고, 자신이 회사를 먹여 살린다며 지금 소속사에서 사회 생활을 하려면 자기한테 잘 보여야 한다고 했다”고도 말했다.

아울러 “피해자가 더 있는 걸로 안다. 저는 이렇게 살 수가 없어 살아 보려고 모든 증거자료 첨부해 고소할 예정”이라고 했다.

박군 소속사는 “현재 전속계약 해지 문제로 법적 분쟁을 겪고 있는 전 소속사가 같은 소속사에 있던 여가수를 부추겨 음해하는 것으로 추측된다. 사실무근이며 작성자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