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전 여친 거짓말로 결별”…새 의혹에 김선호 측 “드릴 말씀 없다”

“전 여친 거짓말로 결별”…새 의혹에 김선호 측 “드릴 말씀 없다”

이보희 기자
입력 2021-10-26 11:52
업데이트 2021-10-26 11: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디스패치, 김선호 지인과의 카톡 메시지 공개
김선호, 전 여친 ‘남자 문제로 거짓말’ 고민 토로
낙태 후 미역국 끓여주는 등 정성 쏟아

배우 김선호. 방송 화면 캡처
배우 김선호. 방송 화면 캡처
배우 김선호 측이 전 여친 A씨에 대한 새 의혹이 제기된 것에 대해 “드릴 말씀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26일 디스패치는 기상캐스터 출신 인플루언서이자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 A씨가 사실을 왜곡했다며 두 사람의 지인들과의 인터뷰 및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선호와 A씨는 2019년 연말 지인 모임에서 우연히 만나 지난해 3월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 교제 후 A씨는 자신이 한차례 이혼했다는 사실을 김선호에게 고백했다.

김선호는 A씨가 이혼한 사실을 알게 된 후 친구에게 상담을 청해 “그 사람이 좋아서 만난 거니까 그냥 사귈래. 부모님은 걱정하시겠지만 그래도 이혼녀라고 달라질 건 없다”고 했다.

두 사람은 부산, 가평, 한강 등을 여행하며 데이트를 즐겼으나 A씨의 반복된 거짓말로 이별을 하게 됐다고 디스패치는 밝혔다.

김선호는 이 과정에서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 A씨와 헤어졌다면서 “남자 있는 자리에 가놓고 안 간 척 거짓말을 하다 걸렸다. 내가 예전에 한 번만 봐준다고 했는데 문제는 다른 이야기인 줄 알고 또 다른 남자 만난 걸 이야기 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하지만 김선호는 A씨를 용서했고, 두 사람은 재결합했다. A씨가 임신을 한 것은 그 이후다. 지난해 7월 A씨는 임신 중절 수술을 했고, 그 이후 김선호는 부모님께 여자친구를 소개했다고 디스패치는 보도했다. 또 김선호가 수술한 A씨에게 2주간 미역국을 요리해 주고 보약을 선물했다고 전했다.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해당 보도에 대해 다수 매체를 통해 “드릴 말씀이 없다. 죄송하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앞서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세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한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글을 올린 A씨는 자신은 K씨와 교제했던 전 여자친구라며, K씨가 낙태를 종용하고 혼인빙자 뒤 일방적 이별통보까지 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K씨가 배우 김선호로 지목된 가운데, 김선호는 지난 20일 오전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그는 낙태 종용 의혹 등에 대해선 구체적 언급을 하지 않았지만 “그분에게 상처를 줬다”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 등의 표현으로 자신의 잘못을 시인했다.

이에 A씨 또한 기존 게시글을 수정하면서 “저와 그분 모두 진심으로 사랑했던 시간이 있는데 저의 일부 과격한 글로 인해 한순간 무너지는 그의 모습에 저도 마음이 좋지 않다”라며 “그분에게 사과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며 사태를 일단락 지었다.

A씨와의 논란 이후 김선호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2일’과 크랭크인을 준비 중이던 ‘도그데이즈’ ‘2시의 데이트’ 등의 영화에서 하차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