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인스타그램 캡처
김혜수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김혜수가 꽃무늬 셔츠에 고무줄 바지라는 다소 촌스러운 패션으로도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감추지 못했다.

김혜수는 11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에 “최영환 촬영감독님, 촬영팀 고맙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선물 받은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커피차에는 ‘‘밀수’ 최영환 촬영감독님과 촬영팀이 김혜수 선배님과 드라마 ‘슈룹’ 스태프들을 뜨겁게 응원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올해 개봉 예정인 ‘밀수’(감독 류승완) 팀으로부터 선물받은 것으로 보인다.

김혜수는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배우 박준면과 함께 다양한 포즈로 인증샷을 남겼다.
배우 박준면과 김혜수. 김혜수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박준면과 김혜수. 김혜수 인스타그램 캡처
김혜수는 한 가닥으로 묶은 쪽진 헤어에 헐렁한 꽃무늬 셔츠, 녹색 고무줄 트레이닝 바지, 편한 신발을 입고 채 양손을 모아 손하트를 그리고 있다. 또 박준면과 팔로 하트를 그리며 활짝 웃었다.

아무나 소화해내기 힘든 의상이지만 김혜수는 자신만의 포스와 아름다운 외모로 평정했다. 반면 박준면은 드라마 출연 의상에 재킷만 걸친 모습이다.

한편 김혜수는 1970년생으로 올해 53세이다. tvN드라마 ‘슈룹’은 올하반기 방영된다.

‘슈룹’은 조선시대 왕실의 골칫거리인 사고뭉치 왕자들을 왕세자로 만들어야 하는 극한 중전의 분투기를 담고 있다.

강주리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