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예능 프로그램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제공
MBN 예능 프로그램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제공
배우 박진희가 25년 지기 ‘찐친’(절친) 최정윤과의 강렬한 첫 만남의 추억을 공개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 7회에서는 ‘여행 가이드’ 신애라 박하선과 함께 하는 네 번째 여행인 경기 이천시에서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의 ‘여행 메이트’로는 25년 전부터 특별한 인연을 이어온 연예계 대표 절친 박진희 최정윤이 출연한다.

박진희는 25년 전 최정윤과의 첫만남을 떠올리며 “내가 데뷔하기 전부터 최정윤은 화장품 모델로 활약 중이었는데, TV에서 최정윤을 볼 때마다 ‘어떻게 저렇게 예쁜 애가 있을까’하며 동경했다”고 밝힌다. 이어 “어느 날 강남역에서 최정윤이 걸어가는 걸 봤는데, 후광이 비치더라”며 “몇 년 뒤 작품에서 만나게 돼 감격했다”고 덧붙여 감동을 자아낸다.

뒤이어 박진희는 “당시 최정윤이 숫기가 없어서, 꼬시느라 정성을 들였다, 안 꼬셔지니까 마음이 너무 다급했다”며, 최정윤에게 말 한마디를 붙이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사연을 전해 “웬만한 남녀 간의 사랑 이야기보다 더 애절하다”는 신애라 박하선의 반응을 이끌어낸다.

제작진은 “연예계 대표 주당 박진희가 최정윤에 대해 ‘내 알콜 트레이닝의 첫 실패작’이라고 밝히는가 하면, 최정윤은 ‘요즘 육아를 하면서 뒤늦게 물이 올랐다’며 점심 식사 도중 반주를 찾는 등 그야말로 아줌마들의 ‘진짜 여행’이 이어졌다, 적당한 낮술과 함께 더욱 흥이 오른 네 여자의 흥미진진한 여행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신애라 박하선 박진희 최정윤의 여행은 6일 밤 10시20분에 방송된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