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제공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제공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대한민국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비뇨의학과 전문의 ‘꽈추형’ 홍성우와 천만 탈모인들의 관심을 끌 ‘탈모 전문가’ 한상보가 출연해 화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꽈추형’ 홍성우가 남다른 스케일의 수입을 솔직하게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꽈추형’으로 잘 알려진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의 개인 방송 채널 콘텐츠 누적 조회 수가 1억5000만 뷰, 환자 수술 건수는 총 9000여 건에 달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멤버들이 수입을 궁금해하자 “페이닥터 시절에는 월급은 감히 말하자면 제가 톱클래스였다, 의사 3명 월급을 합친 게 내 월급이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병원을 개원하면서 병원 수입은 이미 넘사벽이 됐다. 그래서 방송 출연료는 얼마인지도 모르고, 어느 통장으로 들어오는지도 모른다”라고 밝혔다.

또한 홍성우와 한상보는 비뇨의학과 탈모에 대한 속설과 진실을 낱낱이 파헤쳤는데, 특히 멤버들은 그동안 물어보지 못했던 정력과 탈모에 관한 질문 폭격을 퍼부으며 열정을 불태워 웃음을 안겼다. 또한, 김종국이 근육이 있는 사람은 활력이 약하다는 속설에 대해 억울함을 드러내자 홍성우는 정력에 관한 올바른 정보를 속 시원하게 전해 멤버들의 흥미를 자아냈다고.

이어 한상보는 탈모가 유전인지를 묻는 멤버들의 질문에 “거의 90%가 유전”이라며, 알아두면 좋은 탈모 방지 꿀팁부터 모발 이식에 대한 핵심 정보들을 모두 소개해 멤버들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탈모인들의 수많은 궁금증까지 명쾌하게 해결해줬다고 알려져 본방사수에 대한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는 후문.

대한민국 가장 핫한 두 의사 비뇨의학과 전문의 ‘꽈추형’ 홍성우와 ‘탈모 전문가’ 한상보와 함께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1일 오후 8시30분 확인할 수 있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