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011 하반기 히트상품] ‘기능·디자인·가격’ 3박자… 소비자 유혹

[2011 하반기 히트상품] ‘기능·디자인·가격’ 3박자… 소비자 유혹

입력 2011-12-22 00:00
업데이트 2011-12-22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서울신문은 2011년 하반기 히트상품에 15개 상품을 뽑았다. 이들 상품은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제대로 읽고 이를 상품에 잘 반영했다. 유익하고 다양한 기능, 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등 소비자를 유혹할 만한 매력 포인트를 갖췄다. 선정된 상품을 소개한다.

김태곤 kim@seoul.co.kr



2011-12-22 20면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