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경제 브리핑] 신보, 8년 연속 우수콜센터

[경제 브리핑] 신보, 8년 연속 우수콜센터

입력 2013-04-19 00:00
업데이트 2013-04-19 00: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신용보증기금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 지수(KSQI)에서 8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신보 콜센터는 고객 상담현황 경영진 실시간 모니터링, 24시간 예약서비스(콜백서비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2013-04-19 23면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