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하이로닉, 비만 치료 기기 ‘미쿨’ 론칭 세미나 열어

하이로닉, 비만 치료 기기 ‘미쿨’ 론칭 세미나 열어

입력 2013-04-19 00:00
업데이트 2013-04-19 10:3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새달 11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 호텔

이미지 확대
미쿨
미쿨


피부 미용·비만 의료기기 전문 제조·유통회사 하이로닉(대표 이진우)이 비만 치료 관련 신제품 ‘미쿨(MICOOL) 론칭 세미나를 새달 11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개최한다.

미쿨은 ‘냉동 지방 감소(Cryo Fat Reduction)’기술을 적용시킨 장비로, 절개나 수술이 필요 없는 비침습적 시술이 가능하다. 또 시술 후유증과 재생 시간이 없는 게 특징이다. 국내에서 개발한 토종 장비이기 때문에 해외 장비에 견줘 경제성과 수익성이 뛰어나다. 이러한 점을 고려할 때 미쿨은 기존 비만 치료 시술의 부작용이나 후유증에 대한 부담감이 큰 환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세미나에서 맹우제 강남 G클리닉 원장이 미쿨의 성능에 대해 발표자로 나선다. 이어 이우석 미앤미 의원 원장이 역시 하이로닉이 개발한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 수술기(High-Intensity Focused Ultrasound) 리프팅 장비인 더블로를 소개한다. 병원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세무와 홍보 마케팅 관련 강의도 마련했다. 이영호 스타리치 어드바이저 이사가 절세 전략을 주제로, 모바일 병원찾기 앱으로 유명한 임진석 굿닥 대표가 온라인 마케팅 트렌드 읽기를 주제로 강의한다.

이진우 대표는 “비만 치료에 있어 새로운 반향을 끌어낼 이번 세미나에서 최신 트렌드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소비자가 원하는 우수한 제품을 개발해 의료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