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제조~유통 소비자 시각서”

“제조~유통 소비자 시각서”

입력 2013-04-24 00:00
업데이트 2013-04-24 00: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KT&G ‘고객가치 2.0’ 발표

이미지 확대
민영진 KT&G 사장
민영진 KT&G 사장
KT&G가 23일 ‘고객가치 2.0’을 발표했다. ‘고객가치 2.0’은 소비자뿐만 아니라 협력업체와 지역사회까지 아우르는 경영전략을 말한다. 민영진 KT&G 사장은 담배 원료 잎 종자 개발부터 완제품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고객 시각에서 운영하는 ‘전사적 통합 품질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제조공장에서 발생하는 폐기물과 이산화탄소 등 유해물질 배출을 최소화하겠다고 밝혔다. 사회공헌 사업에 내실을 기하고 협력업체 지원을 확대해 동반성장 노력도 강화한다. 민 사장은 “고객가치 2.0 전략으로 국내 시장에서 확실한 우위를 유지하는 한편 사회와의 상생 추구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두걸 기자 douzirl@seoul.co.kr



2013-04-24 21면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