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50% 할인’ 블랙마틴싯봉 애용하는 연예인들은?

‘50% 할인’ 블랙마틴싯봉 애용하는 연예인들은?

입력 2014-01-08 00:00
업데이트 2014-01-08 17:1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블랙마틴싯봉
블랙마틴싯봉
프랑스 패션잡화 블랙마틴싯봉이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예고해 화제가 된 가운데 평소 블랙마틴싯봉 제품을 많이 이용하는 연예인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블랙마틴싯봉을 즐겨 이용하는 스타로는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있다. 수지가 2012년 드라마 ‘빅’에서 착용한 블랙마틴싯봉의 형광노란색 클러치백은 방송 이후 큰 관심을 받으며 불티나게 팔렸다. 이후 두 차례 공항 패션에서 와인색 토트백과 검은색 클러치백을 각각 착용하며 수지의 이름은 블랙마틴싯봉의 연관 검색어에도 오르게 됐다.

수지 외에도 블랙마틴싯봉을 애용하는 스타로는 방송인 박수진이 있다. 케이블채널 올리브의 ‘테이스티 로드’에서 박수진은 분홍색 백팩 겸 숄더백을 사용해 눈길을 끌었다. 또 지난해 방영된 tvN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에서도 블랙마틴싯봉의 갈색 클러치백을 착용했다.

수지와 박수진 외에도 배우 정유미가 tvN의 ‘로맨스가 필요해 2’에서, 배우 윤진이가 SBS ‘신사의 품격’에서 블랙마틴싯봉의 제품을 착용했다. 블랙마틴싯봉의 가방은 개성있는 색감과 깔끔한 디자인, 백팩을 숄더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등 활용성이 뛰어나 상큼 발랄한 이미지의 여자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블랙마틴싯봉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가방 전상품을 50% 할인판매하는 론니데이 (Lonely Day) 1+1 행사를 연다. 또한 블랙마틴싯봉 가방 2개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