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떠리몰 홈페이지 접속 마비…리퍼브샵·전시몰도 인기

떠리몰 홈페이지 접속 마비…리퍼브샵·전시몰도 인기

입력 2014-03-01 00:00
업데이트 2014-03-01 17: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떠리몰
떠리몰


’떠리몰’에 대한 소식이 뉴스를 통해 전해지자 접속자 폭주로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SBS ‘8시 뉴스’에서는 B급 제품을 찾는 알뜰 소비자들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떠리몰은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최대 9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으로 유통기한이 평균 3개월 정도 남은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알뜰족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유통기한이 5월에서 7월까지로 정해진 과자와 이유식 등은 8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현재 떠리몰은 수많은 네티즌들의 접속으로 마비됐다.

여기서 유통기한은 해당 식품을 먹을 수 있는 기한이 아닌 제조업자가 식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한이다. 따라서 기한이 조금 지났더라도 일정기간은 섭취해도 안전하다.

’리퍼브샵’은 고객의 손을 많이 탄 전시품이나 배송 중에 상처 입은 전자제품들을 ‘리퍼브’라는 이름으로 30% 싸게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또한 ‘전시몰’은 각종 IT 제품과 생활 가전 등 중고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전시 상품부터 반품 상품, 대여 상품, 리퍼 상품을 매입하거나 판매하고 있다.

떠리몰·리퍼브샵·전시몰 소식에 네티즌들은 “떠리몰·리퍼브샵·전시몰 이렇게 경제적인 소비 방법을 몰랐다니”, “떠리몰·리퍼브샵·전시몰 당장 찾아봐야겠다”, “떠리몰·리퍼브샵·전시몰 접속이 잘 안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