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쉐보레 유니폼 입고 뛴다

맨유, 쉐보레 유니폼 입고 뛴다

입력 2014-07-03 00:00
업데이트 2014-07-03 10: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가 제너럴모터스(GM)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2014시즌부터 공식 유니폼에 쉐보레 브랜드 로고를 달고 뛴다고 한국GM이 3일 밝혔다.

새 공식 유니폼 디자인은 7일(미국 현지시간) 공개된다.

이미지 확대
맨유, 쉐보레 유니폼 입고 뛴다
맨유, 쉐보레 유니폼 입고 뛴다 한국지엠이 3일 공개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 새 유니폼 예고 영상 캡쳐.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가 제너럴모터스(GM)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2014시즌부터 공식 유니폼에 쉐보레 브랜드 로고를 달고 뛴다고 한국지엠이 3일 밝혔다. 새 공식 유니폼 디자인은 오는 7일(미국 현지시간) 공개된다.
연합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즈볼경기장에서 열리는 LA갤럭시 팀과의 경기에 새 쉐보레 유니폼을 착용하고 출전할 계획이다.

쉐보레는 이번에 7년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니폼 스폰서가 됐다. 2010시즌부터 4년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니폼 스폰서를 해왔던 미국의 보험사 AON는 이번에 계약이 만료됐다.

GM측은 이번 스폰서십 계약액을 밝히지 않았으나 AON이 당시 4년간 계약에 1억3천만 달러(1천600억원)를 낸 것으로 미뤄 7년 계약에 2억 달러 정도를 낸 것으로 추산된다.

GM은 한편 축구 스폰서 홈페이지(www.ChevroletFC.com)를 통해 새 유니폼 공개를 예고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1878년 창단 시점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팀의 역사와 팬, 스타 선수가 함께하는 모습을 담은 이 영상은 7일 유니폼 디자인 공개 일정에 맞춰 전체 영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