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600㎖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칠성사이다 600㎖ 페트 제품은 그동안 편의점, 소매점,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된 소매채널용 칠성사이다 500㎖ 페트 용량을 20% 늘리고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 제품이다.
소비자들은 기존보다 100㎖ 더 많은 600㎖ 용량의 칠성사이다를 기존 500㎖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실질적인 가격 인하 효과가 있다는 게 롯데칠성음료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칠성사이다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전체적인 패키지 모양과 라벨 이미지는 그대로 유지한 채 크기만 키웠다. 라벨 상단에 ‘500㎖+100㎖ UP’ 문구를 추가했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소비자들은 기존보다 100㎖ 더 많은 600㎖ 용량의 칠성사이다를 기존 500㎖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실질적인 가격 인하 효과가 있다는 게 롯데칠성음료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칠성사이다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전체적인 패키지 모양과 라벨 이미지는 그대로 유지한 채 크기만 키웠다. 라벨 상단에 ‘500㎖+100㎖ UP’ 문구를 추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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