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주목! 이 상품]

[주목! 이 상품]

입력 2016-03-01 17:54
업데이트 2016-03-01 17: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KB국민카드, 중금리대출 ‘생활든든론’ 출시

KB국민카드가 카드업계 최초로 중금리대출 상품인 ‘생활든든론’을 판매하고 있다. 금리는 연 7.5~14.91%다. 대출 한도 최대 2000만원에 기간은 최장 24개월이다. 빅데이터에 기반해 세분화된 신용평가로 기존 카드대출보다 금리를 낮출 수 있었다는 게 국민카드 측 설명이다.

이미지 확대
●교육비 재테크 위한 ‘한솔교육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학습지 교육업체인 한솔교육과 제휴해 ‘한솔교육 롯데카드’를 출시했다. 한솔교육 학습지(신기한한글나라, 주니어플라톤, 영어패키지 등) 구독료를 최대 2만원 할인해 주는 상품이다. 롯데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청구 할인(월 2회)도 받을 수 있다. 다만 이 경우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50만원을 넘어야 한다.

이미지 확대
●현대캐피탈, 내 맘대로 설계하는 자동차 할부

현대캐피탈은 K3, K5 차량 구매 고객이 할부 기간과 유예율을 선택할 수 있는 ‘마이 스타일 할부’를 내놓았다. 6개월에서 최대 48개월까지 원하는 할부 기간을 6개월 단위로 선택할 수 있다. 차량 가격의 최대 70%까지 원금 유예율도 정할 수 있다. 남은 차량 대금은 할부 기간이 끝나면 한꺼번에 갚는다. 선택 조건에 상관없이 금리는 연 4.9%가 일괄 적용된다.

이미지 확대
●동양생명, ‘수호천사 누구나 간편한 건강보험’

동양생명이 고령자와 유병자를 위한 종합건강보험 ‘수호천사 누구나 간편한 건강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 별도의 서류 제출이나 진단 없이 ▲3개월 이내 입원·수술·추가 검사 의사 소견 ▲2년 이내 질병·사고로 인한 입원·수술 이력 ▲5년 이내 암 진단·입원 및 수술 이력 등 3가지 요건에만 해당하지 않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유병자보험에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등 3대 성인병을 보장했다.

이미지 확대
●대신증권 사회 초년생 위한 자동투자서비스

대신증권이 사회 초년생의 효과적인 자산 관리를 돕기 위해 여유 자금을 자동으로 투자해 주는 ‘밸런스 자동투자서비스’를 출시했다. 연 3% 우대 수익률을 제공하는 환매조건부채권(RP) 계좌에 입금된 월급 가운데 사용하고 남은 여유 자금을 가입 시 선택했던 펀드나 연금저축에 자동으로 투자해 준다. 월 100만원 이내에서 1년 이상 월 단위로 가입할 수 있다.

2016-03-02 22면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