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제일기획 ‘국민이 뽑은 광고상’ 싹쓸이

제일기획 ‘국민이 뽑은 광고상’ 싹쓸이

김소라 기자
김소라 기자
입력 2016-03-25 23:02
업데이트 2016-03-26 00: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기어S2·버거킹·박카스 등 14개 부문

제일기획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한 ‘제24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대상 2개를 포함해 총 14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대상은 삼성전자 ‘기어S2 론칭’(TV광고)과 버거킹 ‘아침은 왕처럼’(온라인광고)이다. 또 KT ‘기가로 간다 캠페인’, 동서식품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 동아제약 ‘박카스-애정회복, 대화회복’ 등이 좋은 광고로 선정됐다.

김소라 기자 sora@seoul.co.kr

2016-03-26 25면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