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비례미·최첨단 사양… G80와 함께한 인상적 순간”
올해로 1주년을 맞이한 제네시스 브랜드는 지난 1년간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EQ900를 시작으로 G80, G80스포츠에 이르기까지의 라인업을 구축하는 등 국내 고급차 시장의 성공적 안착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특히 제네시스 브랜드의 플래그십 세단 EQ900와 G80는 3만 5000대 이상 판매하며 국내 고급차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졌으며 EQ900는 최근 북미 올해의 차 최종후보에 올라 세계적인 고급차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홍석범 이사
이번 제네시스 G80 인쇄 광고에서는 특유의 디테일한 디자인을 ‘하루의 일과에서, 제네시스 G80와 함께한 인상적인 순간’이라는 테마(The Impressive Moment)를 통해 오전, 오후, 밤 시간대 따른 빛의 흐름에 따라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이러한 시도를 통해서 제네시스 G80를 바라보는 고객들이 좀 더 새로운 가치를 발견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이번 수상은 이러한 시도에 대한 칭찬으로 알고 고객과 보는 이의 입장에서 제네시스의 새로운 가치를 재발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진화할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6-11-30 3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