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서울광고대상] 마케팅상 - 아모레퍼시픽 자음생크림 2016

[제22회 서울광고대상] 마케팅상 - 아모레퍼시픽 자음생크림 2016

입력 2016-11-29 16:08
수정 2016-11-29 1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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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생력·방어력 상징화해 인삼을 현대적으로 표현”

설화수는 조화와 균형이라는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가 담긴 진귀한 원료와 남다른 처방을 근간으로 최적의 피부 효능을 구현하고, 외면의 문제에서 그 근본 원인까지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홀리스틱뷰티 브랜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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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뿐 아니라 7세 주기론에 기인한 생애 단계별 라이프스타일과 신체적 변화까지 고려한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설화수는 현재는 한국뿐 아니라 미국, 중국, 홍콩 등 전 세계 11여 개국에 진출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립해 가고 있습니다.

이희복 상무
이희복 상무
자음생크림은 브랜드의 모태인 ABC 인삼크림에서 이어져 온 50년의 인삼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설화수의 시그니쳐 안티에이징 크림입니다. 2000년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설화수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받아 왔습니다.

자생력과 방어력을 강화해 스스로 살아나는 피부 활력을 전하는 자음생크림은 50년의 인삼연구 ‘Ginsenomics™’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인삼의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합니다. 피부 전달력이 강화된 인삼 뿌리 속의 ‘Compound K’와 생명력의 모체인 인삼꽃에서 찾은 ‘Re’ 성분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이미 생긴 노화 고민을 개선하고 노화의 진행을 억제합니다.

이를 입증하듯 대한민국 100대 기술상(2010년)과 대한민국 기술대상 금상(2009년), 보건산업기술대상 우수상(2009년)을 연이어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자음생크림 광고는 제품의 주원료인 인삼을 현대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현대작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국 고유의 공예방식인 금속판화 작품을 통해 강력한 인삼의 자생력과 방어력을 상징화하였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 번 설화수 브랜드와 자음생크림을 사랑해주시고 아껴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2016-11-30 3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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