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력·방어력 상징화해 인삼을 현대적으로 표현”
설화수는 조화와 균형이라는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가 담긴 진귀한 원료와 남다른 처방을 근간으로 최적의 피부 효능을 구현하고, 외면의 문제에서 그 근본 원인까지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홀리스틱뷰티 브랜드입니다.이희복 상무
자생력과 방어력을 강화해 스스로 살아나는 피부 활력을 전하는 자음생크림은 50년의 인삼연구 ‘Ginsenomics™’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인삼의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합니다. 피부 전달력이 강화된 인삼 뿌리 속의 ‘Compound K’와 생명력의 모체인 인삼꽃에서 찾은 ‘Re’ 성분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이미 생긴 노화 고민을 개선하고 노화의 진행을 억제합니다.
이를 입증하듯 대한민국 100대 기술상(2010년)과 대한민국 기술대상 금상(2009년), 보건산업기술대상 우수상(2009년)을 연이어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자음생크림 광고는 제품의 주원료인 인삼을 현대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현대작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국 고유의 공예방식인 금속판화 작품을 통해 강력한 인삼의 자생력과 방어력을 상징화하였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 번 설화수 브랜드와 자음생크림을 사랑해주시고 아껴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2016-11-30 3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