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바르는 것이라 바르게 만들어야 한다”
디알프로그에 보내주신 깊은 관심과 사랑에 먼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김광석 회장
이번에 화장품부문 우수상을 받은 디알프로그 광고는 ‘피부에 바르다, 바르게 만들다’라는 카피를 메인으로 구성하여 ‘바르다’의 두 가지 의미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스킨케어 제품은 피부에 바르는 것이라는 기본적인 개념을 이야기함과 동시에 피부에 바르는 것이기에 바르게 만들어야 한다는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디알프로그의 철학이자 50년간 이어온 헤리티지입니다.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의 구혜선과 함께 광고에 등장하는 두 가지 크림은 디알프로그 토코비타 에너지 크림과 디알프로그 워터-풀차지 크림입니다. 우선 디알프로그 토코비타 에너지 크림은 주름 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효과로 피부를 맑고 탱탱하게 가꿔주어 ´탄력소환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디알프로그 워터-풀차지 크림은 ´피부갈증 해소크림´이라는 애칭에서 알 수 있듯 메마른 피부의 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시켜주며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수분크림입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 번 디알프로그 브랜드를 사랑하고 아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11-30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