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꽃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꽃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입력 2017-08-24 16:24
업데이트 2017-08-24 17: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참존 워터-풀차지 에센셜 토너

피부 고민의 대부분은 수분 부족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피부 관리의 첫걸음은 보습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강렬한 자외선과 실내 냉방 등으로 피부가 쉽게 예민하고 건조해지는 요즘 피부에 생기가 부족하고 탄력마저 떨어진 느낌이라면 무엇보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공급이 먼저다.
‘디알프로그 워터-풀차지 에센셜 토너’는 안젤리카뿌리수를 90% 이상 함유한 수분토너다. 세안 후 흐트러지기 쉬운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 피부 밸런스를 찾아주고 피부 바탕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안젤리카는 천사라는 의미를 가진 신비의 꽃으로 안젤리카뿌리수는 토너에 흔히 사용되는 정제수보다 흡수력이 빠르다는 게 참존 측의 설명이다.

이 토너는 즉각적인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로 수분 지속력을 강화했다. 더불어 거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생기를 더하는 로즈,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히아신스 등 수분 공급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꽃 성분을 함유했다.

디알프로그 워터-풀차지 에센셜 토너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7스킨법’에 적합한 토너다. 7스킨법이란 토너를 여러 번 덧발라 보습감을 높여주는 스킨케어법을 말한다. 이때 알코올을 함유한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보습감을 더해주는 것은 물론 무알코올 성분과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디알프로그 워터-풀차지 에센셜 토너가 적합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참존 관계자는 “디알프로그 워터-풀차지 에센셜 토너를 사용한 후 동일 수분 라인의 가벼운 수분크림인 ‘디알프로그 워터-풀차지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7-08-25 39면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