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 출시

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 출시

명희진 기자
명희진 기자
입력 2022-03-01 13:56
수정 2022-03-01 13: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모레퍼시픽은 일대일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커스텀미는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 등을 통해 개인에게 특화된 솔루션을 제안한다.
커스텀미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피부 분석과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피부 분석 서비스’(사진)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얼굴 사진을 찍고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결과에 따라 피부 상태에 맞는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 제품도 제안한다.

제품은 극건조, 트러블, 붉은기, 각질, 가려움 등 5가지 민감 증상에 따른 ‘민감기 에센스’와 주름·탄력, 미백·항산화, 시카케어 등 3가지 피부 고민에 따른 ‘활성기 인헨서’등으로 구성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