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맥주와 힙합의 만남’ 제주맥주, AOMG와 ‘AOMG 아워 에일’ 출시

‘맥주와 힙합의 만남’ 제주맥주, AOMG와 ‘AOMG 아워 에일’ 출시

명희진 기자
명희진 기자
입력 2022-03-16 15:46
업데이트 2022-03-16 15: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주맥주는 국내 힙합 레이블 AOMG와 함께 음악 콘텐츠를 결합한 ‘AOMG 아워 에일’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AOMG아워 에일은 음악 접목한 맥주로, 기성 맥주에 시도한 적 없던 독특한 맥주 경험을 설계했다.
소비자들은 맥주 뒷면의 QR코드를 통해 디지털로 구현된 AOMG 아티스트의 공간으로 입장할 수 있다. QR코드에 접속하면 AOMG의 아티스트인 사이먼 도미닉(사진)의 작업실이 펼쳐진다.

이 공간에서 소비자들은 사이먼 도미닉의 음성과 플레이리스트를 들으며 댓글을 남기는 등 함께 맥주를 즐기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제주맥주는 사이먼 도미닉을 시작으로 AOMG의 다양한 아티스트의 디지털 공간과 플레이리스트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제주맥주는 2020년 현대카드와의 협업으로 디자인 맥주 ‘아워 에일’을 선보인 바 있다. 제주맥주는 앞으로도 아워 에일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컬쳐 아이콘과의 파트너십으로 도전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아워 에일은 제주 보리와 영귤꽃향을 사용한 시트러스향이 감도는 제품(500㎖·캔)이다. AOMG 아워 에일은 CU에서 단독 출시되며 전국 CU 편의점에서 17일부터 살 수 있다.

문혁기 제주맥주 대표 “AOMG 아워 에일 컬렉션을 통해 맥주가 주는 공감각적 즐거움을 느끼고 제주맥주가 선보일 새로운 혁신을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명희진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