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5성급 ‘파르나스 호텔 제주’ 7월 개장…국내 최장 110m 인피니티 풀’ 눈길

5성급 ‘파르나스 호텔 제주’ 7월 개장…국내 최장 110m 인피니티 풀’ 눈길

명희진 기자
명희진 기자
입력 2022-03-29 10:56
업데이트 2022-03-29 10: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GS리테일 내 호텔 사업을 전담하는 파르나스호텔㈜는 오는 7월 제주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5성급 호텔인 파르나스 호텔 제주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307실 규모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인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파르나스호텔㈜가 서울과 경기 지역 외에 선보이는 첫 번째 호텔이자 최초 5성급 독자 브랜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갖춘 110m 길이의 국내 최장 인피니티 야외풀. 파르나스호텔㈜ 제공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갖춘 110m 길이의 국내 최장 인피니티 야외풀. 파르나스호텔㈜ 제공
호텔은 제주 지역 서핑 성지로 불리는 중문색달해수용장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하얏트리젠시 제주’를 대대적으로 리노베이션했다. 또 기존 호텔 옆에 건물을 올려 호텔 2개 동으로 오픈한다.

하얏트리젠시 제주는 하얏트와의 위탁경영 제휴 계약 종료 후 독자 브랜드 ‘더쇼어호텔 제주’로 운영됐으나 오너사인 아주그룹이 이를 부동산펀드에 매각하면서 전략적 투자자로 참여한 GS리테일이 독자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바다 조망이 뛰어나며 특히 180도 파노라마 오션뷰 객실에서는 손에 잡힐 듯 맞닿은 바다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호텔 2개 동 사이를 가로지르는 약 110m 길이의 국내 최장 인피니티 야외풀도 눈길을 끈다. 야외풀은 사계절 온수 풀로 운영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전경. 파르나스호텔㈜ 제공
파르나스 호텔 제주 전경. 파르나스호텔㈜ 제공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최근 제주도를 포함해 럭셔리 호캉스 수요가 커지는 점에 착안해 4~5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 객실을 조성했다”면서 “스위트 이용 고객들을 위한 전용 클럽 라운지 서비스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파르나스호텔㈜의 첫 제주 호텔의 예약은 5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문의와 예약 안내는 대표 이메일로 가능하다.

한편 파르나스호텔㈜는 제주 지역 특급 호텔 개관을 앞두고 지역 대학과의 상호협력을 통해 제주 지역 인재들이 전문 호텔리어로 성장할 기회를 도모하고자, 지난 2월 제주지역 대학 2곳(제주관광대학교, 제주한라대학교)과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명희진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