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패션 회사 직원들은 뭘 입지?…LF유튜브 채널 ‘LF랑 놀자‘ 개설 명희진 기자 입력 2022-04-25 09:56 업데이트 2022-04-25 09:56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22/04/25/20220425500036 URL 복사 댓글 14 MZ 세대 소통 강화 생활문화기업 LF는 MZ세대(20~30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유튜브 채널 ‘LF랑 놀자’를 개설했다고 25일 밝혔다.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이 채널에서는 일상 브이로그부터 패션 정보 등 LF의 MZ세대 직원들이 자유롭게 기획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지난 21일 공개한 콘텐츠에서는 직원들의 출근 룩을 소개하고 착용 아이템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스타일 팁을 전달했다. LF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와 소통을 통해 기업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LF 관계자는 “MZ세대를 겨냥한 LF몰의 자체 라이브 방송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는 등 M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명희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