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LG 올레드 TV 켜니 ‘다스베이더’ 숨소리가…

LG 올레드 TV 켜니 ‘다스베이더’ 숨소리가…

박성국 기자
박성국 기자
입력 2022-06-05 20:26
업데이트 2022-06-06 02: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에보 스타워즈 에디션’ 獨 출시

이미지 확대
LG전자가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의 팬을 겨냥해 특별 제작한 TV ‘올레드 에보 스타워즈 에디션’(사진)을 미국에 이어 독일에서도 선보인다.

5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지난 3일 독일 아우크스부르크에서 개막한 SF축제 ‘페드콘’에서 스타워즈 시리즈의 제작사 루카스필름과 협업해 만든 올레드 에보 스타워즈 에디션을 공개했다.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501군단’에서 착안해 501대 한정 판매하는 스타워즈 에디션은 LG 올레드 에보의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강조하기 위해 제작됐다. 스스로 빛을 내는 올레드 TV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배경인 우주처럼 어두운 배경을 더욱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스타워즈 에디션은 TV 본체와 제품 패키지에 스타워즈 디자인을 대거 적용했고, 스타워즈 관련 영상과 사진 등의 콘텐츠를 담았다. 제품 상자에는 스타워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다스베이더’와 스타워즈 로고를 배치했고, 제품 뒷면에는 다스베이더의 제국군 로고를 새겼다. TV에 탑재된 올레드 갤러리 앱에서는 스타워즈 메이킹 필름을 시청할 수 있고, TV 화면을 켤 때에는 다스베이더의 숨소리가 효과음으로 재생된다.

스타워즈 에디션은 지난달 미국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구매 신청자가 1500명에 달할 정도로 관심이 높았다. 독일에서는 6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박성국 기자
2022-06-06 16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