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LG트윈스 신한카드 체크’ 홈경기 티켓 할인

‘LG트윈스 신한카드 체크’ 홈경기 티켓 할인

황인주 기자
황인주 기자
입력 2022-09-21 17:34
업데이트 2022-09-22 03: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배달앱 등 1만원 쓰면 5% 적립

이미지 확대
‘LG트윈스 신한카드 체크’ 플레이트. 신한카드 제공
‘LG트윈스 신한카드 체크’ 플레이트. 신한카드 제공
프로야구 정규시즌이 막바지를 향해 가며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야구팬을 겨냥한 체크카드가 주목받고 있다.

신한카드는 ‘LG트윈스 신한카드 체크’를 야구팬에게 추천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신한카드가 LG트윈스와 손잡고 경기 관람 할인 및 상품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담아 이달 초 출시됐다. 카드 플레이트에는 LG트윈스를 상징하는 줄무늬 유니폼 및 트윈스 캐릭터를 반영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 카드를 사용하면 LG트윈스 경기 티켓 할인과 구단 상품 구매 시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트윈스 정규리그 홈경기 입장권을 구매하면 3000원을 현장 할인받을 수 있다. 구단 홈페이지 예매 및 티켓링크 사이트와 야구장 현장 매표소 등에서 구매한 티켓에 한하여 일 1회, 월 2회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LG트윈스 홈 경기장 내 구단 공식 매장에서 판매하는 용품을 구매하면 최대 10%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야구와 관련되지 않은 배달애플리케이션, 편의점 등 생활 편의 영역에서도 혜택을 볼 수 있다. 요기요,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땡겨요 등 배달앱과 GS25, CU 등 편의점에서 1만원 이상 사용하면 각각 최대 5%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된다. 다만 이들 혜택을 받으려면 전월 30만원 이상 실적이 필요하다. 별도의 연회비는 없다. 신한카드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신규 발급 및 1만원 이상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황인주 기자
2022-09-22 19면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