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위버스마인드 정성은 대표, ‘2022 벤처활성화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위버스마인드 정성은 대표, ‘2022 벤처활성화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입력 2022-12-16 15:41
업데이트 2022-12-16 15: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위버스마인드 제공
위버스마인드 제공
정성은 위버스마인드 대표가 지난 15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2 벤처창업진흥유공 포상’ 시상식에서 벤처활성화 분야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혁신성장의 우수 벤처기업 및 창업기업을 발굴·격려하기 위한 것으로, 벤처창업 활성화에 공헌하는 개인 및 단체를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성은 위버스마인드 대표는 창업 이후 꾸준한 기업성장을 통한 벤처창업 활성화, 벤처창업투자조합에서의 멘토 역할 및 벤처창업 투자공헌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벤처활성화 부문에서 민간기업 중 최고 표창을 받았다.

2000년에 공동창업한 벤처기업을 9년 만에 코스닥에 상장시킨 정성은 대표는 2009년 ‘자발적이고 즐거운 몰입’이라는 모토 아래 위버스마인드를 창업했다. 이어 뇌새김 영어회화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스마트러닝 기술을 활용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제공해왔다.

정성은 대표는 “앞으로도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벤처기업 창업 및 활성화를 위한 활동에 노력하겠다”며 “회사가 가진 핵심 역량으로 교육 사각지대에 있는 아이들에게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의 사회 공헌 활동에도 꾸준히 힘쓰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