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무바늘 약물전달 기기 개발기업 바즈바이오메딕, 올해 IR 성료

무바늘 약물전달 기기 개발기업 바즈바이오메딕, 올해 IR 성료

입력 2022-12-27 10:57
업데이트 2022-12-27 10: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바즈바이오메딕 제공
바즈바이오메딕 제공
세계 최초 솔레노이드 기반 무바늘 약물전달 기기를 개발한 바즈바이오메딕은 올해 IR(투자자 설명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바즈바이오메딕은 한화투자증권 등 기관 투자자 와 국내 의사 및 변리사들로 구성 된 개인투자자들로 부터 지난 9월 28억원, 이달 24억원 등 총 52억원을 투자받았다.

투자를 성공적으로 이끈 골든와이즈닥터스 박기성 대표는 “요즘 같이 투자를 받기 힘든 환경에서 바즈바이오메딕의 세계 첫 솔레노이드 방식 기반 약물전달 기술과 의료기기 ‘큐어젯‘과 미용기기 ‘노보젯‘이 K-의료기기의 핵심으로 세계 시장 진출 가능성을 인정 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박기성 대표는 기존 팔로워 투자자와 신규 사용 원장들을 직접 찾아가 IR 및 데모 행사를 진행해 바즈바이오메딕 제품의 우수성을 증명했다.

특히 국내 5대 특허법인 중 하나인 한양특허법인 변리사들의 투자 참여는 바즈바이오메딕이 보유한 특허의 기술적 경쟁력을 입증 받은 중요한 의미고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즈바이오메딕은 이번 투자를 통해 국내외 특허 보호 강화 및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을 통해 차세대 솔레노이드 기반한 무바늘 약물전달 기술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바즈바이오메딕 관계자는 “내년은 바즈바이오메딕의 혁신적인 무바늘 약물전달 기술을 전세계에 알리는 원년이 될 것”이라며 “노보젯과 큐어젯은 의료·미용 분야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끄는 K-의료기기의 아이콘이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