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돌입…화룡검 리븐 이번엔 나오려나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돌입…화룡검 리븐 이번엔 나오려나

입력 2014-01-29 00:00
업데이트 2014-01-29 09: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리그 오브 레전드 롤점검 화룡검 리븐
리그 오브 레전드 롤점검 화룡검 리븐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롤)가 서버점검에 돌입하면서 새로 판매할 ‘화룡검 리븐’ 스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제공하는 라이엇게임즈 공식 홈페이지에 29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한국서버가 DB데이터 안정성을 위해 7시간 동안 롤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롤점검은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와 서버의 안정화를 위해 이뤄지고 있다.

특히 지난 롤점검 때 기대를 모았던 화룡검 리븐의 스킨이 아직 공개되지 않아 이번에 공개될지 유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2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화룡검 리븐의 출시가 임박했음을 알린 바 있다. 화룡검 리븐은 중국풍의 스킨으로 출시하기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리븐은 지난 25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리그 윈터에서 우승한 SK텔레콤 K의 ‘페이커’ 이상혁이 결승전 당시 사용해 상대를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챔피언이다. 특히 ‘화룡검 리븐’ 스킨은 리븐 특유의 아름다움과 화려함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기대를 받고 있다.

공지된 글에 따르면 설맞이 축제에 때에만 화룡검 리븐 스킨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화룡검 리븐 스킨 가격은 975RP. 한정판 할인 이후에는 1350RP로 상향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