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웹젠 MMORPG ‘뮤오리진3’ 정식 출시…‘어비스 전장’으로 쟁탈전 본격화

웹젠 MMORPG ‘뮤오리진3’ 정식 출시…‘어비스 전장’으로 쟁탈전 본격화

나상현 기자
입력 2022-02-23 17:29
업데이트 2022-02-23 17: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웹젠의 뮤오리진3
웹젠의 뮤오리진3
웹젠의 뮤 IP(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이 2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뮤오리진3는 스테디셀러 ‘뮤오리진’의 최신작으로, 시리즈 최초로 언리얼 엔진4로 제작해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한다. 또한 비행 시스템을 도입해 맵 곳곳을 비행하면서 숨겨진 퀘스트와 보물을 찾는 등 탐험 재미를 더했다.

월드 콘텐츠도 마련됐다. 전 서버 플레이어들이 모이는 ‘어비스 전장’에선 단순한 공간을 너어서 서버별 영지와 별도의 분쟁 지역이 세분화돼 전략적인 경쟁이 가능하다. 이외에 ‘길드 퀴즈’, ‘길드 무도회’, ‘길드 보스’ 등 길드 콘텐츠를 다양하게 담았고, 길드 지원 시스템도 이전작보다 강화했다.

웹젠은 뮤오리진3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최강 길드 선발 대회’를 열어 길드 랭킹에 따라 탈것이나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내에 숨겨진 히든 퀘스트를 수행해 목표한 지식 포인트를 달성하거나 특정한 레벨 구간에 도달하면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하기로 했다. 다음 달 22일까진 ‘전투력 레이스’ 이벤트를 열고 전툴력 상위 30위에 들면 다양한 보상을 주기로 했다. 1위 이용자에겐 ‘애플 아이패드 프로’를 받을 수 있다.

뮤오리진3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나상현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