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컴퓨존, ‘GOOD BYE 2022! HELLO 2023!’ 연말 결산 기획전 진행

컴퓨존, ‘GOOD BYE 2022! HELLO 2023!’ 연말 결산 기획전 진행

입력 2022-12-28 10:00
업데이트 2022-12-28 1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컴퓨존 제공
컴퓨존 제공
국내 최대 PC·IT 쇼핑 플랫폼 컴퓨존(대표 노인호)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결산 기획전 및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연말 결산 콘텐츠에서는 3년 연속 매출 1조 돌파를 기념하여 한 해를 빛낸 각 부문별 인기 상품을 소개하고,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다양한 시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컴퓨터 부품,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가장 인기를 모은 브랜드 및 상품과 함께 MD가 직접 추천하는 내년 흥행 예감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게임, 캠핑, 세차, 뷰티, 포토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소개하고, 이 카테고리들의 ‘덕후’(매출 기준) 고객에 대한 시상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방문 수령 최다 이용 상품과 회원에게 수여하는 ‘언제나 환영! 문지방 닳아상’, Q&A가 가장 많이 등록된 상품과 질문을 가장 많이 작성한 회원에게 수여하는 ‘궁금하다면 무엇이든 물어보상’, 상세 페이지뷰가 가장 높은 상품과 홈페이지 로그인 횟수가 가장 많은 회원에게 증정하는 ‘입사지원하면 합격은 따논 당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 재미있는 이름의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 진행된다. 인기 상품 및 다양한 시상 내역은 컴퓨존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