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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빔면도 컵으로 즐기세요”… 오뚜기, ‘진비빔면 용기면’ 내놔

“비빔면도 컵으로 즐기세요”… 오뚜기, ‘진비빔면 용기면’ 내놔

입력 2024-04-23 09:47
업데이트 2024-04-23 0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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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진비빔면’과 ‘진비빔면 용기면’. 오뚜기 제공
오뚜기 ‘진비빔면’과 ‘진비빔면 용기면’. 오뚜기 제공
㈜오뚜기가 대표 비빔면인 ‘진비빔면’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하고, 휴대가 쉽도록 한 ‘진비빔면 용기면’을 출시했다.

오뚜기는 캠핑, 여행 등 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서 조리나 뒤처리가 편리한 용기면을 선호하는 소비층과, 용기면의 주요 취식 층인 2034 젊은 층을 겨냥해 진비빔면 용기면을 출시했다는 설명이다.

진비빔면 용기면은 봉지면과 마찬가지로 푸짐한 양과 취향에 맞게 냉비빔면 또는 온비빔면 두 가지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다. 냉비빔면은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4분 후 물을 버린 다음 냉수로 헹궈 액체수프와 비비면 완성되며, 온비빔면은 2분 30초 후 물을 버리고 액체수프를 넣으면 된다.

특히, 일일이 구멍을 뚫어 물을 버리는 방식이 아닌, ‘간편콕 스티커’만 없애면 물을 따라 버릴 수 있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지락’(Easy Lock) 기능이 있어, 끓는 물을 붓고 덮개나 젓가락을 사용하지 않고도 뚜껑이 열리지 않도록 쉽게 고정할 수 있다.

오뚜기는 봄을 시작으로 비빔면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지난달 진비빔면 새 모델로 배우 이제훈을 발탁하고, ‘초시원, 초매콤, 초넉넉 진비빔면으로 120% 만족’ 콘셉트의 신규 TV CF를 통해 배우 이제훈의 맛깔나는 먹방으로 소비자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2020년 오뚜기가 선보인 ‘진비빔면’은 출시 이후 누적 1억 3000만개 이상 팔렸다. 진하고 매콤한 맛을 살리고 기존 비빔면보다 20% 양을 늘린 점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서울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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