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다 매장을 보유한 샐러드 프랜차이즈 ‘샐러디’가 국내 캔햄 시장 1위 ‘스팸’과 콜라보레이션한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를 출시했다.
1일 업체에 따르면 나트륨이 걱정되지만 맛을 포기할 수 없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얀데스 소금으로 나트륨은 줄이고 맛은 그대로 살린 스팸®25%라이트를 넣은 신메뉴 2종은 스팸®25%라이트에그 웜볼과 스팸®25%라이트에그 버거 2종으로 구성됐다.
스팸라이트에그 웜볼은 모두가 즐기기 좋을 뿐 아니라, 스팸 라이트를 사용해 나트륨을 25% 줄였기 때문에 조금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짭짤한 스팸과 부드러운 에그스크램블이 곡물밥과 어우러져 든든한 스팸덮밥 같은 느낌을 낸다. 거기에 상큼한 당근라페와 달콤한 옥수수, 알싸한 양파, 매콤한 할라피뇨가 더해져 풍부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샐러디 관계자는 “지난 여름, 팔도비빔장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에도 색다른 시도를 해보고 싶었다”며 “스팸®25%라이트를 사용했기 때문에 맛보다 건강을 생각해 샐러디를 찾아주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는 메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샐러디와 스팸®25%라이트의 콜라보레이션 신메뉴 2종은 1일부터 전국의 350여 개 샐러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샐러디는 오는 7일까지 자사앱을 통해 신메뉴를 보다 저렴하게 경험해볼 수 있는 타임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샐러디 홈페이지 및 샐러디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1일 업체에 따르면 나트륨이 걱정되지만 맛을 포기할 수 없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얀데스 소금으로 나트륨은 줄이고 맛은 그대로 살린 스팸®25%라이트를 넣은 신메뉴 2종은 스팸®25%라이트에그 웜볼과 스팸®25%라이트에그 버거 2종으로 구성됐다.
샐러디·스팸 콜라보레이션 신메뉴 2종. 샐러디 제공.
샐러디 관계자는 “지난 여름, 팔도비빔장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에도 색다른 시도를 해보고 싶었다”며 “스팸®25%라이트를 사용했기 때문에 맛보다 건강을 생각해 샐러디를 찾아주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는 메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샐러디와 스팸®25%라이트의 콜라보레이션 신메뉴 2종은 1일부터 전국의 350여 개 샐러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샐러디는 오는 7일까지 자사앱을 통해 신메뉴를 보다 저렴하게 경험해볼 수 있는 타임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샐러디 홈페이지 및 샐러디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