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센텀리버 SK VIEW (뷰)- 센텀 시티의 마지막 프리미엄 아파트!

센텀리버 SK VIEW (뷰)- 센텀 시티의 마지막 프리미엄 아파트!

입력 2014-08-01 00:00
업데이트 2014-08-01 16: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최근 주택시장에서 아파트의 몸값을 좌우하는 요소중의 으뜸은 바로 조망권이다.

산, 바다, 다리 등 다채로운 절경을 모두 볼 수 있는‘멀티’조망권은 프리미엄 중의 프리미엄으로 꼽힌다. 게다가 풍부한 편의시설까지 가깝다면 금상첨화이다. 이를 누릴 수 있는 지역 중 하나가 부산 센텀시티 생활권이다.

센텀 시티는 컨벤션센터 (BEXCO), 영화의전당, 요트경기장, 올림픽공원, 시립미술관 등을 비롯해 신세계 롯데 백화점, 홈플러스, 웨스턴조선호텔, 해운대 그랜드호텔, 누리마루 APEC하우스 등 고급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다. 수영강 산책로와 APEC나루공원도 있어 산책과 조깅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 같은 센텀시티 생활권에 sk건설이 6월 센텀리버 sk view 아파트를 선보였다. 청약경쟁률 11대1로 1순위 마감되었으며, 현재 부적격세대 일부를 선착순 분양중에 있다.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 중도금60%전액무이자 융자 조건으로 초기부담을 줄였다.

센텀시티와 수영강변에 자리잡은 센텀리버 sk뷰는 지하5층, 지상29층, 6개동 규모이며 529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에서 수영강, 광안대교, 장산, 센텀시티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함께 센텀시티의 편의시설은 물론 광안대교, 원동I.C도 가까워 편리한 교통환경을 누릴 수 있다.

얼마전 분양했던 센텀비스타 동원(840세대), 센텀계룡리슈빌(753세대) 역시 인산인해를 이루며 센텀시티 생활권을 가진 아파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센텀시티 생활권에서 수영강 전망을 바라보는 센텀권 아파트들의 인기가 높기 때문에 같은 생활권에 있는 센텀리버 sk view 역시 투자자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는 것이 인근 부동산들의 귀뜸이다.

수영강 하수처리장 재개발 사업도 단지를 돋보이게 하는 호재로 꼽힌다.

현재 세계 최대 하수처리장 지하화사업 재개발 중으로 초대형 테마공원으로 탈바꿈하게 된다. 단지는 모든 가구가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은 64m2,84m2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판상형 설계로 수영강변의 자연풍을 누리는 통풍과 채광을 자랑한다. 넓은 서비스 면적 제공도 센텀리버 sk view만의 설계 특징이다. sk건설 관계자는 “센텀시티 생활권과 수영강 조망권은 부산지역 부동산시장을 이끈 견인차”라고 말했다.

센터리버 skview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입주는 2017년1월 예정이다.분양문의 : 1661-4143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