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뛰어난 정주여건 품은 ‘송도 아트윈몰’ 퍼펙트 투자의 완성으로 불리며 분양 훈풍

뛰어난 정주여건 품은 ‘송도 아트윈몰’ 퍼펙트 투자의 완성으로 불리며 분양 훈풍

입력 2017-09-29 11:20
업데이트 2017-09-29 11:2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최근 입지와 상품, 개발호재까지 두루 갖춘 상업시설로 분양 전부터 화제가 된 ‘송도 아트윈몰’이 분양에 돌입해 뜨거운 계약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6일 ‘송도 아트윈몰’ 분양홍보관 현장 사진.
최근 입지와 상품, 개발호재까지 두루 갖춘 상업시설로 분양 전부터 화제가 된 ‘송도 아트윈몰’이 분양에 돌입해 뜨거운 계약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6일 ‘송도 아트윈몰’ 분양홍보관 현장 사진.
최근 입지와 상품, 개발호재까지 두루 갖춘 상업시설로 분양 전부터 화제가 된 ‘송도 아트윈몰’이 분양에 돌입해 뜨거운 계약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상가 분양에서 가장 중요시 되는 것 중 하나가 초역세권 입지다”며 “역세권 상권은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는 점에서 대체적으로 빠른 계약이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송도 아트윈몰’은 지난 25일과 26일 송도국제도시 내 분양홍보관을 오픈 했고 열일 밀려드는 투자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현장 분위기가 이어지면 빠른 시일 내 100% 계약 완료가 가능할 것이라 예상된다.

국제업무단지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초역세권 상업시설이라는 점이 부각되면서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송도 아트윈몰’ 김형준 본부장은 “바로 옆에 인천아트센터와 센트럴파크가 있는 상업시설로 희소가치까지 돋보여 투자자들이 적극 계약에 나서고 있다”고 했다.

실제로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이 단지와 바로 연결되는 초역세권 상가다. 또 인천경제자유구역청, GCF, 포스코건설, 대우인터내셔널 등 다양한 기업과 국제기구 등이 인근에 입주해 있기 때문에 배후수요 확보에도 용이하다.

특히 구매력이 높은 풍부한 고정수요를 보유한 점이 부각되는 ‘송도 아트윈몰’은 중대형 평형대인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 아파트(999가구)와 홀리데이 인 호텔(202실) 이용객 등 고급 수요자들이 함께 자리해 투자메리트로 작용한다.

주변에는 1,861가구의 송도 더샵 마스터뷰,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시티 1,140실이 위치해 있고, 오는 11월에는 인근에서 2,600여 가구의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입주를 앞두고 있다. 향후 수요층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이며, 주거시설과 랜드마크시설 등이 계획돼 있는 송도 6, 8공구까지 개발되면 수요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해수공원인 센트럴파크가 인접해 있다. 이를 통해 여유로운 여가를 함께 누릴 수 있기 때문에 평일, 주말 관계없이 몰리는 나들이객 등의 유동인구 역시 풍부하다는 장점도 눈 여겨 볼 부분이다.

또 투자자들에게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것은 투자 즉시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송도국제도시의 핵심입지에 위치한 ‘송도 아트윈몰’은 이미 완공돼 있어 투자 시 바로 임대 수익을 거둘 수 있다. 특히 시설을 직접 확인하고 투자할 수 있어 투자의 안정성도 돋보인다.

‘송도 아트윈몰’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다.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 주상복합단지 내에 조성되며 규모는 지상 1층~2층, 연면적 약 7,800㎡, 총 50실이다.

분양홍보관은 센트럴파크역 인근에 자리해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