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KB금융, 압구정에 국내 최대 자산관리센터 열어

KB금융, 압구정에 국내 최대 자산관리센터 열어

송수연 기자
송수연 기자
입력 2022-09-14 20:42
업데이트 2022-09-15 03: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지난 6일 서울 강남구에 문을 연 종합자산관리센터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 오픈 기념식에 참석한 윤종규(오른쪽 세 번째) KB금융그룹 회장과 광고모델 이영애(왼쪽 세 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금융그룹
지난 6일 서울 강남구에 문을 연 종합자산관리센터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 오픈 기념식에 참석한 윤종규(오른쪽 세 번째) KB금융그룹 회장과 광고모델 이영애(왼쪽 세 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은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자산관리센터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는 지하 2층, 지상 7층으로 구성된 총 9층 규모의 종합자산관리센터다. 15개의 고객상담실과 1400여개의 최신식 대여금고를 갖추고 있다. 센터 전체 내부 공간은 ‘책과 예술’이라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또 김환기 화백과 같은 국내외 예술가들의 작품을 센터 곳곳에 전시해 고객이 마치 미술관에 들어와 작품을 관람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실내 공간을 구성했다. 이 밖에 대형 세미나실, 고객 전용 야외 테라스 및 바리스타가 상주하는 고객 전용 라운지도 갖추고 있다.

센터는 고객 중심,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KB국민은행, KB증권 프라이빗 뱅커들과 투자, 세무, 부동산, 법률, 신탁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 팀을 이뤄 고객을 관리한다. KB형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통해 개인자산을 포함해 법인, 재단 등 본인의 모든 자산에 대해 부의 증식·이전·가업승계까지 고려한 신탁 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 기업대출과 개인대출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송수연 기자
2022-09-15 19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