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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지주, 전국 미혼모 1300명에게 ‘플레저박스’ 전달

롯데지주, 전국 미혼모 1300명에게 ‘플레저박스’ 전달

심현희 기자
입력 2020-09-24 02:02
업데이트 2020-09-24 0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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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지주의 한 직원이 ‘롯데 플레저박스’를 포장하고 있는 모습. 롯데지주 제공
롯데지주의 한 직원이 ‘롯데 플레저박스’를 포장하고 있는 모습.
롯데지주 제공
롯데지주는 지난 10일 롯데복지재단, 롯데정밀화학과 전국 미혼모 1300명을 대상으로 ‘롯데 플레저박스’를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미혼모들의 어려움이 더욱 심화하는 가운데 롯데는 이들을 돕기 위해 각종 영유아 제품과 식품 등을 롯데 플레저박스에 담았다.

롯데지주는 지난 2013년 7월부터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을 통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물품을 상자에 담아 전달해 왔다.

이웃의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필요한 물품을 선정해 전달하는 맞춤형 지원으로, 지난해 12월 누적 박스 수 5만개를 돌파했다. 미혼모들을 지원한 이번 캠페인은 38회째로, 지금까지 전달한 박스는 총 5만 4500여개다.

한편 롯데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파트너사들의 자금 운용에 도움을 주기 위해 납품대금 6000억원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

이번 납품대금 조기 지급에는 롯데백화점 등 35개사가 참여해 약 1만 4000개의 파트너사가 혜택을 본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2020-09-24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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