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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시대 고객이 원하는 ‘뉴 뷰티’ 향해 박차

새 시대 고객이 원하는 ‘뉴 뷰티’ 향해 박차

정서린 기자
정서린 기자
입력 2022-01-25 17:38
업데이트 2022-01-26 0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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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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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새 시대 고객이 원하는 ‘뉴 뷰티’를 향해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힌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서울 용산구 본사 전경. 아모레퍼시픽 제공
올해 새 시대 고객이 원하는 ‘뉴 뷰티’를 향해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힌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서울 용산구 본사 전경.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새 시대 고객이 원하는 ‘뉴 뷰티’를 선보이자”는 서경배 회장의 신년 메시지에 맞춰 3대 전략을 추진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위닝 투게더’(Winning Together)라는 경영 방침을 세우고 강한 브랜드, 디지털 대전환, 사업 체질 혁신 등을 실행할 계획이다.

서 회장은 강한 브랜드의 완성을 위해 “브랜드 가치를 명확히 하고 성장을 이끌 엔진 상품의 육성에 집중하는 동시에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을 이해하고 빠르게 반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디지털 세상에서 브랜드에 대한 커머스, 콘텐츠, 커뮤니티에 대한 호응을 높여 MZ세대 고객과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더 나아가 강한 팬덤을 구축할 필요성도 언급했다.

또 시대에 맞지 않는 상품은 과감히 줄이는 등 사업 전반의 비효율을 개선해 수익적 성장을 이루겠다는 계획이다.

서 회장은 “미래는 과거의 경험이 아닌, ‘오늘의 열망’이 만드는 것임을 늘 기억하자”며 “비즈니스는 고객이 기대하는 방향으로 새롭게 조직돼야 하는 만큼 그동안의 관성을 과감하게 버리고 새로운 시도를 속도감 있게 추진하자”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정서린 기자
2022-01-26 1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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