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현대엔지니어링 ‘현대 테라타워’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

현대엔지니어링 ‘현대 테라타워’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

이기철 기자
이기철 기자
입력 2022-02-03 20:44
업데이트 2022-02-04 01: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현대엔지니어링은 자사의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현대 테라타워’(로고)를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14년 지식산업센터에 ‘테라타워’ 브랜드를 처음으로 도입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올해 ‘새로운 가치와 열린 플랫폼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복합문화공간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브랜드 비전에 따라 현대 테라타워를 기존 지식산업센터 브랜드에서 비주거 복합시설과 오피스 빌딩 등 비주거 상품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장한다”고 소개했다.



이기철 선임기자
2022-02-04 23면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