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뉴욕, 런던, 청두, 밀라노…전 세계에 펼쳐지는 ‘갤럭시 언팩’

뉴욕, 런던, 청두, 밀라노…전 세계에 펼쳐지는 ‘갤럭시 언팩’

나상현 기자
입력 2022-07-31 11:56
업데이트 2022-07-31 16: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삼성전자 제공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다음 달 10일 열리는 ‘갤럭시 언팩 2022‘(Unfold Your World)를 앞두고 전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 옥외광고를 시작했다.

31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난 29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중국 청두 타이쿠리 지역, 태국 방콕 씨암 센트럴워드 쇼핑몰,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 스페인 마드리드 카야오 광장 등에서 언팩 옥외광고가 시작됐다.

이번 광고는 새 폴더블폰의 공개를 예고하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 ‘더 위대한’(greater)가 중심이 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폴더블 제품이 단순히 새로운 폼팩터를 넘어 사람들의 모바일 사용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음을 의미한다”면서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넘은 신제품을 통해 일하고, 즐기며, 삶의 중요한 순간을 포착하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내용”이라고 설명했다.
스페인 마드리드 카야오 광장. 삼성전자 제공
스페인 마드리드 카야오 광장. 삼성전자 제공
언팩 행사는 8월 10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동시에 삼성전자는 미국 뉴욕 맨해튼 미트패킹 디스트릭트 중심부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체험형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8월 31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언팩 직후 ‘보라 퍼플’ 색상을 기념해 BTS 신곡 ‘Yet to Come’을 담은 최신 폴더블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8월 11일 오전 5시(한구시간)에 공개된다.



나상현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