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그룹 카라의 강지영, 한승연과 배우 이민기가 캐주얼 유니온베이(UNIONBAY) 여름 광고를 통해 톡톡 튀는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제공│유니온베이
그룹 카라의 강지영, 한승연과 배우 이민기가 캐주얼 유니온베이(UNIONBAY) 여름 광고를 통해 톡톡 튀는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그룹 카라의 강지영, 한승연이 캐주얼 유니온베이(UNIONBAY) 여름 광고를 통해 톡톡 튀는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그룹 카라의 강지영이 캐주얼 유니온베이(UNIONBAY) 여름 광고를 통해 톡톡 튀는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그룹 카라의 한승연이 캐주얼 유니온베이(UNIONBAY) 여름 광고를 통해 톡톡 튀는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그룹 카라의 강지영, 한승연과 배우 이민기가 캐주얼 유니온베이(UNIONBAY) 여름 광고를 통해 톡톡 튀는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최근 세 사람은 이번 여름 꼭 이루고 싶은 나만의 리프레시(Refresh)라는 주제로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각긱 다른 희망사항을 꼽으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승연은 SBS ‘TV 동물농장’ 진행자답게 사파리 탐험을 하고 싶다고 했으며 강지영은 서프보드, 이민기는 크루즈여행을 각각 꼽았다.

이번 광고는 케이블 KBS 드라마 채널 ‘뷰티 칼럼쇼-뷰티의 여왕’의 MC로 활약 중인 패션 디렉터 박만현의 스타일링으로 진행됐다. 유니온베이 측 관계자는 “지난봄 촬영 이후의 두 번째 만남이라 그런지 서로 안부를 묻고 휴식시간에는 함께 폴라로이드 촬영을 하는 등 분위기가 화기애애했다”고 촬영현장 모습을 들려줬다.

김용습기자 snoopy@sportsseoul.com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