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의 두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캡처
현아는 22일 오전 10시 공개된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에서 아찔한 섹시 콘셉트를 선보였다. 현아는 비키니를 연상케 하는 호피무늬 의상으로 몸매를 드러내며 등장했다. 귀여운 표정과 애교 넘치는 포즈에 골반을 이용하는 안무가 더해져 현아만의 요염하면서도 깜찍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후 관심을 모았던 거품 목욕 장면이 눈길을 끌었다. 가슴골이 훤히 드러나는 가죽 의상을 입고 등장한 현아가 거품 목욕을 하고 가슴을 모으는 동작이 여과 없이 클로즈업 됐다.

현아의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섹시하면서 귀여운 건 현아 따라갈 아이돌 없을 듯”, “몸매 정말 좋다”,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현아”, “춤은 섹시하고 표정은 깜찍하다”, “대놓고 섹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걸그룹들의 섹시 콘셉트가 지나치다”, “요즘 걸그룹들은 거의 다 선정적이네”, “현아는 귀여운데 애들이 볼까봐 걱정된다” 등 걸그룹 컴백 때마다 불거졌던 ‘선정성 논란’을 제기했다.

한편 현아 소속사는 해외 동영상, 음악 파일 공유 사이트 등을 통해 현아의 새 음반이 불법 유출되자 원래 예정했던 22일보다 하루 앞당긴 21일 긴급 공개했다.

고민경 기자 doit0204@media.sportsseoul.com

온라인이슈팀 issue@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