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르까프CF에 출연한 배우 이시영. <br>화승 제공
르까프CF에 출연한 배우 이시영. <br>화승 제공
르까프CF에 출연한 배우 이시영. <br>화승 제공
르까프CF에 출연한 배우 이시영. <br>화승 제공
복싱선수로 활약해 화제를 모은 배우 이시영이 스포츠브랜드 ‘르까프’ CF에서 진정한 스포츠인다운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시영은 1일부터 전파를 타고 있는 르까프 CF에서 ‘리얼, 리얼스포츠(Real, Real Sports)’라는 콘셉트에 맞게 강도높은 훈련으로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모습을 실감나게 그리고 있다. 러닝화를 신고 새벽 도심을 달리고, 체육관에서 줄넘기와 각종 근력 운동, 복싱 연습 등 강도 높은 훈련으로 땀 흘리면서 자신의 체력의 한계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실제로 이시영은 빡빡한 일정속에서 진행된 TV CF 촬영 현장에서 쉬지 않고 꾸준히 운동하는 강철 체력의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CF에 등장하는 운동 장면들은 실제 복싱선수로 활동 중인 이시영이 매일 진행하고 있는 체력 운동으로 구성했다.

㈜화승 마케팅팀 전승봉 팀장은 “르까프는 올해 전문스포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시영을 모델로 발탁했는데 극한의 체력에 도전하는 스포츠인의 모습을 이시영이 매우 잘 소화해줘서 만족스럽다”며 “특히 이번 르까프 광고를 통해 이시영과 르까프의 스포츠 이미지가 더욱 강화되는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현정기자 hjcho@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