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러닝 개런티로 최소 10억원을 받을 예정이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현은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관객 700만을 돌파하면서 출연료 4억원에 러닝개런티 6억원을 거머쥐는 것으로 알려졌다.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700만명의 관객을 넘어설 경우 관객 1인당 추가 보너스를 받게 되는 것이다.

한 영화 관계자는 “김수현은 영화 출연 당시 관객의 흥행 성적에 따라 차등적 보너스를 지급받는 계약을 맺었다”며 “정산 시점을 기준으로 최소 7억원의 러닝개런티를 추가로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김수현은 그 동안 3~4억 수준의 개런티를 받아왔는데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몸값이 수직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광고계에서는 CJ제일제당의 디저트 쁘띠첼이 김수현을 모델로 내세운 후 48억원 이상 매출이 올라간 것에 주목하며 김수현이 여러 기업들에서 러브콜을 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김수현의 러닝개런티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수현도 러닝개런티 받는 배우구나. 완전 떴다”, “김수현 러닝개런티까지? 이제 흥행 배우네”, “김수현 대박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콘텐츠운영팀 sseoul@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