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 제시카(24·정수연)가 애완견을 공개했다.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제시카가 6일 자신의 웨이보에 애완견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br>제시카 웨이보


6일 제시카는 자신의 중국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인 웨이보에 귀여운 강아지를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귀여운 프린스. 사진은 티파니가 찍어줬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 속 제시카는 ‘프린스’라는 이름의 애완견을 끌어안고 뽀뽀하는 듯한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제시카는 모자를 쓰고 수수한 옷차림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지만, 그의 눈부신 외모는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기에 충분해 보인다.

제시카 애완견 공개에 국내·외 누리꾼들은 “제시카 더 아름다워진 듯!”, “제시카 애완견 공개, 엄청나게 귀엽다!”, “나도 애완견 공개하면 제시카가 애완견 공개한 것처럼 귀엽다는 말을 들을 수 있을까?”, “제시카 애완견 공개, 강아지가 부럽네요”, “제시카 애완견 공개, 나도 저렇게 민낯에서도 사진 찍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시카가 속한 그룹인 소녀시대는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대만에서 ‘2013 걸스 제너레이션 월드투어-걸스 앤 피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e뉴스팀 sseoul@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