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비키니(재인, 라라, 해이)가 섹시한 수영복 화보가 공개했다.

3인조 걸그룹 비키니가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수영복 화보를 공개했다.<br>비키니 공식 페이스북<br>
걸그룹 비키니는 16일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에 “상큼, 발랄하게 기운 내요. 모두 파이팅!”이라는 애교스러운 글과 함께 멤버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수영복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비키니 멤버들은 각양각색의 수영복을 입고 상큼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재인은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드러나는 줄무늬 수영복을, 라라는 풍성한 노란 술로 멋을 낸 수영복을 입고 있다. 해이는 청순미가 돋보이는 양 갈래 머리와 청재킷을 연상하게 하는 독특한 수영복으로 멋을 냈다. 멤버들의 하얀 피부와 늘씬한 몸매는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해 보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꺅! 정말 예뻐요”, “상큼하다”, “오늘부터 비키니 팬 될것 같아요”, “비키니가 비키니를 입으니 참 좋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걸그룹 비키니는 지난 5일 디지털 싱글 앨범 ‘섬머타임’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비키니의 타이틀곡인 ‘날 받아줘’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성을 경쾌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빠른 템포로 표현하고 있는 여름 댄스곡이다.

스포츠서울닷컴 성지연 인턴기자 amysung@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