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의 신곡 ‘섀도우(Shadow)’가 공개됐다.

비스트는 19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섀도우’를 포함한 정규 2집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Hard to love, How to love)’를 발표했다.
비스트가 신곡 ‘섀도우(Shadow)’를 발표했다.<br>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스트의 정규 2집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는 멤버 용준형이 전곡을 프로듀싱했으며 비스트 멤버들 역시 각각 정규 2집에 참여도를 높여 총체적인 프로듀싱 과정을 통해 음반 작업을 마쳤다.

지난 10일 2박 3일에 걸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비스트는 이번 앨범에서 특유의 서정성과 남성적이고 어두운 이미지를 극대화하며 대중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곡으로 승부를 걸 예정이다.

타이틀곡 ‘섀도우’는 빛이 사라지면 함께 사라지는 그림자처럼 사랑도 빛도 없는 세상에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멀어져가는 애틋한 마음을 그린 서정적인 댄스곡이다.

또한 ‘섀도우(shadow)’를 비롯해 일레트로닉 리듬의 곡 ‘너는 나빠’, ‘앙코르’, 부드러운 힙합의 느낌을 살린 ‘하우 투 러브(HOW TO LOVE)’, ‘비올라잇(BE ALRIGHT)’까지 만날 수 있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20, 21일 양일간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13 BEAUTIFUL SHOW’를 개최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이현경 기자 sseoul@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