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이 장신 톱모델 송경아와 한짝을 이뤘다.

5일 방송된 SBS TV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신년기획으로 ‘2014년 런닝맨 요리배틀’로 꾸며졌다. 런닝맨 멤버들이 요리에 도전했다. 런닝맨 멤버들은 전국으로 흩어져 이동욱, 김경호, 박수홍, 김성규, 존박, 김재경 등 게스트들과 함께 초특급 요리 경연을 벌었다.

모델 송경아가 쇼핑 버라이어티 ‘팔로우 미 시즌2’의 기자간담회 참석해 기자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br>장고봉PD goboy@seoul.co.kr
김종국은 이날 짝꿍을 찾으러 가는 과정에서 송경아를 보며 “런닝맨 촬영 안 하느냐”고 물었고 송경아는 “화보 촬영 때문에 왔다”고 답했다. 하지만 송경아는 김종국의 짝꿍이었다. 이를 모른 김종국은 계속 짝을 찾아 해맸고 송경아는 나중에 “런닝맨 화보”라고 말하며 몰래 카메라였음을 밝혔다.

김종국은 송경아와 함께 음식재료를 찾아 나서야 했지만 자신보다 큰 키의 송경아 옆에 서는 걸 부담스러워했다. 이 때문에 초반에 어색한 분위기가 흘렀다. 그러나 30분 정도 시간이 지난 후 김종국의 수다가 폭발하면서 분위기가 화기애애해졌다.

송경아는 “김종국 오빠가 이렇게 말 많은 사람인지 몰랐다”고 말했다. 송경아는 “말만 조금 없다면 좋을 것 같다. 저런 마초같은 남자가 좋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